본문 바로가기

새빛US

로그인

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기관소개

> 새빛US소개 > 기관소개
 
 

본문

 
 
 
 
SAEBIT US는 중도실명한 시각장애인들의 재활을 위해 설립되어 30여년 간 수많은 시각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써왔습니다. 
 중도실명한 시각장애인들의 사랑의 안식처 새빛맹인재활원, 국내 최초 시각장애인 노인 양로원 새빛요한의 집, 국내 최초 시각장애인 점자잡지 점자새빛, 서울시 지정 전문예술단체 새빛낮은예술단, 해외 시각장애인 재활 및 구호단체 사단법인 새빛 까지 여러 법인과 각 기관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분야에서 시각장애인과 저소득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SAEBIT US-사회복지법인 새빛복지재단(새빛맹인재활원,새빛요한의집,점자새빛,새빛낮은예술단)/사단법인 새빛  
   
   
SAEBIT US의 사업추진방향  
   
Rehabilitation  
  무의탁 중도 시각장애인의 재활과 안녕을 위한 사회복지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Publishing  
  시각장애인 문화적 소양 및 교양 향상을 위한 점자도서를 의뢰 및 발간하여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Rescue  
   
  해외(제3세계)의 소외된 생활하고 있는 시각장애인을 비롯한 장애인과 저소득층에게 교육, 문화, 직업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사회참여를 높이고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Art  
  중도 시각장애인들로 하여금 장애인 예술단에 소속되어 음악활동을 통해 정서적 삶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자아존중감의 회복을 도웁니다  
   
SAEBIT-시각장애인재활복지사업,장애인예술단 사업,해외구호사업,출판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