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4일 뉴코아 강남점 임직원과 함께한 영화 '광해' 관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YH 작성일12-10-05 13:19 조회24,261회 댓글0건본문
먼저, 본 영화관람은 새빛맹인재활원내 시사여가프로그램인 '신문읽어주는남자' 프로그램의 하반기 중에 계획하였던 영화관람임을 알립니다.
격주마다 이랜드 리테일(뉴코아 강남점) 임직원분들이 새빛맹인재활원을 방문해주셔서 자원봉사활동으로 시각장애인들의 어려움을 도와주고는 하는데, 어제는 마침 새빛 식구들이 영화관람을 8명이 해야 했기 때문에 재활교사의 인력으로만은 힘든 관계로 자원봉사로써 수고해주셨습니다.
장소는 재활원 근처에 위치한 메가박스 이수점이었으며, 뉴코아 강남점 자원봉사자들은 총 8명의 새빛맹인재활원 식구들의 안내보행과 영화해설을 1대1로 맡아주었습니다.
참여하였던 대상자들에게 물론 1대1로 영화해설을 해준다고는 하지만 영화가 현재 흥행하고 있고 주변에 관객이 꽤 많이 있던 탓에 자주는 해설을 못 하였던 것으로 보였지만, 대체로 한국영화이고 자막도 없고, 또한 사운드도 강렬하였기 때문에 중간 중간 자원봉사자들의 소곤소곤 해설과 겻들여 어느 정도 이해가 쉬웠다고 합니다.
역사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참여자들에게 본 영화를 통하여 전란이후 광해군의 개혁과 조선시대 역사를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